현대적인 파사드 클래딩을 무작위로 정렬해 비늘의 반짝임처럼 구현했습니다.
건물의 외벽은 다이아몬드처럼 천 개의 빛으로 빛나는 외관이 될 것입니다.
메탈아트는 건물의 측면 스트립에 반짝임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패드를 시도하면서 크기에 맞는 디자인을 찾았습니다.
지붕 구조의 하단과 상단 사이에 회전 부조로 육각형의 크기 전환을 만들었습니다.
해을 끌어들이기 위해 서로 다른 방향에 따라 회전하는 육각형 스케일의 분포로 인해 발생합니다.
금속 파사드의 양극 처리된 알루미늄 클래딩은 하루 중 시간에 따라, 특히 관찰자의 위치에 따라 반짝이는 무수한 조명 포인트를 연출하도록 신중하게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색상이 자연스럽게 어우러 지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가 지면 밤의 불빛이 머물면서 구리, 금, 은이 결합된 궁극의 반사광을 만들어냅니다.
헥사 패턴에 후면 LED 조명을 넣어서 또 다른 느낌을 완성해 보았습니다.
건물 외장재로 사용할 경우 건물 내부에서 발현되는 조명 만으로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판 디자인시 사용한다면 어디서든 눈에 띄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목을 집중시켜 각인시킴으로서 점포에 대한 인지도 상승 및 건물에 퀄리티를 좌우할 것으로 판단됩니다.